기사 메일전송
대구시 구·군체육회, 20년 장기근속 생활체육지도자 표창 수여! - 시민의 건강 전도사로서의 역할 충실...노고 격려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6-30 18:30:37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광역시 구·군체육회는 30() 오전 11()테크엔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20년 장기근속 한 생활체육지도자 10명에게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


▲ 대구광역시 구·군체육회는 30일(화) 오전 11시 (주)테크엔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20년 장기근속 한 생활체육지도자 10명에게 표창 수여식을 가졌다.(사잔=대구시체육회 제공)


이번 수상식은 지난 20007월 생활체육지도자 배치사업 시작과 함께 시민의 건강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수상에 영광은 6개 구·군체육회 소속 중구체육회 윤홍열(), 동구체육회 강성진() 김문숙(), 남구체육회 정현아(), 북구체육회 배혜정(), 수성구체육회 김수경() 김수정() 이호재() 최효은(), 달성군체육회 김숙희() 지도자들이 수상했다.


한편, 생활체육지도자는 국민들이 체육활동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복지정책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현재 대구광역시 8개 구·군체육회에는 102명의 지도자가 시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대구광역시 구·군체육회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달성군체육회 이영섭 회장은 시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지도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여 건강한 대구를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8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