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교육청, 제17대 류혜숙 부교육감 부임식 개최 김민수
  • 기사등록 2020-07-09 13:51:38
기사수정



광주시교육청이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본부장 최영)로부터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꾸러미(Health Box)’를 8일 전달받았다.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의 이번 ‘건강꾸러미(Health Box)’ 지원은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시교육청은 체온계·마스크·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건강꾸러미(Health Box)’를 관내 중학교 저소득·취약계층 학생 200명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The 행복한 동행’은 지역사회 연계 협력을 통해 민간기관(단체)의 후원을 받아 저소득층 및 문화소외계층 학생들을 지원하는 광주시교육청의 추진 사업이다.


‘The 행복한 동행’ 사업에 동참하고 있는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예방용 그린키트 및 긴급생계비 지원에 이어 교통카드 지원, 사랑의 1004운동을 통한 치료비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시교육청 안석 시민참여담당관은 “광주시교육청은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해 취약계층 학생을 지원하는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이번 ‘건강꾸러미’ 지원 사업도 지역 내 기업의 나눔과 봉사정신을 전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298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