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 9회 핑크아트페어 서울 PAFS 2020 개최 - 꿈,자부심,행복을 경험해 보세요...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7월 16일부터 19일까지...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0-07-11 16:19:45
기사수정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제9회 핑크아트페어 2020(Pink Art Fair Seoul 2020)’가 개최된다.


제 9회 핑크아트페어는 2011년부터 다양한 국가의 해외 갤러리(이태리, 멕시코, 러시아, 노르웨이, 스위스, 독일,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대만, 미국 등)와 국내 갤러리가 참가해온 국제 아트페어로, 기존 미술관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미술 관람을 경험할 수 있으며, 마치 집안에 걸린 미술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효과가 있어 고객들의 작품 구매에도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으며 매년 많은 관람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완혜 신유선 작가로 대표되는 핑크갤러리(http://pinkgallery.org   Director:임정욱) 소속의 작가들도 참여한다. 이번에 참가하는 핑크갤러리 작가로는 완혜 신유선, 강선영, 권경희, 김성복, 김지영,김현숙,심채현,이승오, 이효숙,최승애,최중갑 작가 등이다.


핑크갤러리는 주목 받는 국내작가와 미국 뉴욕 작가들을 비롯하여 홍콩, 싱가포르, 중국, 모로코, 영국, 파키스탄, 벨기에, 노르웨이, 불란서와 네덜란드 등 작가들의 작품들을 소개하는 아름다운 공간이며,  우리 문화 예술에 이바지한다는 열정으로 참신하고 좋은 전시와 아트 컨설팅으로 많은 예술애호가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제9회 핑크아트페어 전시는 오는 16일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7일~19일(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전시와 관련된 문의나 자세한 정보는 PAF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0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리조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