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원1동 코로나19 방역관리 총력 호원1동 주민센터 안심하고 방문하세요! 조재오
  • 기사등록 2020-07-14 16:35:08
기사수정




 호원1(동장 김종철)은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감염확산에 따라 민원인 및 공무원의 감염 예방을 위해 현재보다 강화된 방역조치를 시행한다고 713일 밝혔다.

 

우선, 동 청사를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에 대한 출입자 명부 기록·발열 체크·마스크 착용·손 소독, 거리두기 등 여부를 철저하게 확인하고, 공무원 및 소속직원에 대해서도 매일 코로나19 증상 여부를 확인·건강을 체크하고, 체온 측정 안심스티커를 부착하여 불안감을 해소한다.

 

동 청사는 주기적으로 환기하고 사무실 내 손이 자주 닿는 곳(탁자, 키보드, 마우스, 전화기 등)은 자주 청소하고, 공용으로 사용하는 물건(출입구 손잡이 등) 및 표면은 매일 1회 이상 소독하여 방역관리에 총력을 기울인다.

 

또한, 자생단체를 중심으로 주 1회 실시해오던 방역을 매주 2회로 확대하여 동 청사 및 유동인구가 많은 망월사역과 버스정류장 주변 등 다중이용시설을 중점적으로 실시하여 방역을 강화한다.

 

김종철 호원1동장은 우리 동은 철저한 방역과 소독 등으로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주민센터를 방문하셔도 된다, “주민들께서도 밀폐·밀집·밀접된 시설에서의 모임 활동을 자제하여 주시고 생활 속 거리두기 및 개인 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동에서 주관하는 각종 회의·행사도 불요불급하지 않은 경우에는 취소하거나 연기 조치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3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