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산(山)을 통해 알아가는 울산’특강 개최 - 울산대학교 이병철 교수, ‘울산의 산 이야기’주제 강의 우정석 기자
  • 기사등록 2020-07-15 08:14:25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대곡박물관은 7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729() ()을 통해 알아가는 울산 울산의 산을 찾는 즐거움특강을 개최한다.

48태화강 유역 역사문화 알기행사를 겸해 실시되는 이 행사는 울산대학교 이병철 교수 초청 강의로 이뤄진다.

이날 특강에서는 울산지역 주요 산을 소개하고, 산을 통해 울산을 좀 더 깊이 알아가는 방법과 산행의 즐거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본다. 무엇보다 이병철 교수의 오랜 산행 경험과 노하우가 참가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의는 729() 오전 930분부터 1230분까지 울산대곡박물관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며, 모집 인원은 성인 30명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717()부터 28()까지 울산시 공공시설예약서비스(https://yes.ulsan.go.kr/)통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는 코로나19 방역방침에 따라 당일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세정제를 사용한 후 입장해야 한다.

울산대곡박물관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박물관에 오셔서 2020년 특별전 숲과 나무가 알려주는 울산 역사를 관람하고 전시연계 강의도 들으며, 울산 지역사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평소 산행을 좋아하거나 울산의 지리와 자연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가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화강 국가정원 지정 1주년을 기념하여 울산대곡박물관이 자체 기획한 숲과 나무가 알려주는 울산 역사특별전은 지난 62일 개막해 1025일까지 개최예정으로 현재 많은 시민들의 호응 속에 전시를 이어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04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어르신 건강하세요”. 어르신들에게 큰절
  •  기사 이미지 아산 장영실과학관, 2024 어린이날 기념행사 성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황새공원 황새문화관, 새단장 위해 임시 휴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