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힐링의 메카 '금호강 오토캠핑장'...페스티벌 개최! - 7. 24.(금) ~ 8.16.(토)까지 매주 금, 토 총 8회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7-21 15:04:22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 북구청은 금호강 오토캠핑장에서 7. 24.() ~ 8.16.()까지 매주 금, 토 총 8회에 걸쳐 코로나19 힐링을 위한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금호강 오토캠핑장 전경


도심속 휠링쉼터인 금호강 오토캠핑장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피로감 해소와 캠핑을 매개로 가족과 이웃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 향유를 위하여 캠핑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성수기인 7.24.~8.16. 매주 금, 토 총 8회에 걸쳐 행사를 진행하며 캠핑장을 이용하는 캠퍼들과 그 가족들이 낭만과 재미를 즐기기 위해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된다.


캠핑페스티벌 내용으로는 아이스크림 나눠먹기 무더위 탈출 물총대전 한여름밤 달등 or 천연제품(손소독제, 모기퇴치제) 만들기 매직쇼 or 버블쇼 가족영화 상영 등으로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코로나19로 여가활동이 제한된 구민들이 도심속 힐링쉼터인 금호강 오토캠핑장에서 캠핑 체험과 영화관람 등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2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구미호뎐’ 김범, “‘유기 구미호’, 버려진 동물의 자기방어를 표현하려했다”
  •  기사 이미지 힐튼 호탤 31층 에서 바라본 뉴욕 야경
  •  기사 이미지 하이드 파크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