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시체육회, '2020년 가족스포츠캠프' 참가자 모집! - 잊지 못할 1박 2일 추억...대구시민 30가족 모집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0-07-22 17:53:45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대구광역시체육회는 7.30.() 7.31.() 2일간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자 가족 힐링프로그램인 ‘2020 가족스포츠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8.11.() 8.14.()까지 1, 2기로 나누어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자녀(동연령대 미취학 자녀 포함)를 둔 대구시 거주 3~ 8인 가족을 대상으로 12일간 낙동강레포츠밸리(달서군 구지면 소재)에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대구생활체육포털(http://dgsportal.or.kr / 생활체육프로그램 / 가족스포츠캠프)’로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8.3.()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 행사 프로그램 주요사진(사진=대구시체육회 제공)


주요 행사프로그램으로는 캠프 1일차, 수상안전교육(심폐소생술, 생존수영 등)과 무더운 여름의 더위를 떨쳐버릴 수 있는 수상레포츠(카약, 패들보드, 수상자전거, 고무보트 등) 체험, 그리고 가족이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인 숲속의 카라반 캠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2일차에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지상레포츠(양궁, 사격, ATV ) 체험을 통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영기 대구광역시체육회장은 가족스포츠캠프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야외 활동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지친 몸과 우울한 마음을 치유하고,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캠프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참가자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1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구미호뎐’ 김범, “‘유기 구미호’, 버려진 동물의 자기방어를 표현하려했다”
  •  기사 이미지 힐튼 호탤 31층 에서 바라본 뉴욕 야경
  •  기사 이미지 하이드 파크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