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서부-뉴스21통신] 추현욱 기자 =SC제일은행은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가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후원하고 있는 리버풀FC(이하 ‘리버풀’)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기념해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이는 영국의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후원하는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이라는 사실을 널리 알리기 위한 것이다.
우선 이날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리버풀 우승 축하 영상을 공개한다. 리버풀의 오랜 팬으로 잘 알려진 신아영 아나운서가 축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인 스탠다드차타드가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임을 강조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서 이 영상을 보고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채널별로 각 3명에게 리버풀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SC제일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리버풀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버풀 공식 유니폼(10명)과 구디백(30명) 등을 증정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리버풀 응원 사진을 올린 사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나눠준다. 이때 반드시 필수 해시태그(#SC제일은행리버풀, #SC제일은행챔피언스위크 등)를 함께 남겨야 한다.
오는 8월 3일부터 말일까지는 자산관리(펀드∙신탁∙방카슈랑스)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1년간 자산관리 상품 가입 실적이 없는 PB 고객(신규 포함)이 자산관리 상품에 새로 1,000만 원 이상 가입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리버풀 로고가 새겨진 골프공과 모자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자산관리 상품에 2,00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는 고객 가운데 수신상품 합계액이 3,000만 원 이상인 경우에는 리버풀 구디백을 제공한다. 또한 자산관리 상품에 5,000만 원 이상 새로 가입하고 8월 말까지 유지하면 리버풀 구디백과 고급 텀블러를 증정한다.
최기훈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리버풀의 공식 메인 파트너로서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축구팬들이 리버풀 우승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C제일은행만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만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모회사인 SC그룹과 함께 2010년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인 리버풀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국제 아마추어 풋살 대회 ‘SC트로피컵’, 유소년 풋살 대회 ‘SC유스컵’ 등을 지속적으로 주최하며 리버풀 경기 직접 관람 및 축구교실 체험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과의 동반 성장 문화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이나 홈페이지(sc.co.kr)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