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럽요티, 카약 구매 행사 한달 간 실시
  • 김만석
  • 등록 2015-06-19 10:58:11

기사수정
  • 카약 시즌 맞아 대중에게 국산카약 보급하려 실시



국내에서 카약을 제조·판매하는 기업 ‘클럽요티’에서 2015년 수상레저시즌을 맞아 ‘카약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6월 18일부터 7월 17일까지 한달 간 실시한다.

클럽요티의 전략상품인 스커드 K시리즈, F시리즈와 7월 중 출시하는 신상품 등 카약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클럽요티의 카약을 구매하면 카약레저활동 시 꼭 필요한 패들과 핸드폰 방수팩 등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카약은 최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서 새로운 취미활동을 찾고, 기존 낚시를 즐기던 낚시인들이 카약을 이용한 카약낚시를 즐기는 추세다. 이어 국산 카약을 활용해 수상레저체험장에서 카약을 체험하는 체험객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

클럽요티에서 판매하는 국산카약 라인업은 수입 카약에 비교해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을 자랑한다. 100% PE(폴리에틸렌) 소재를 사용해 견고하고 단단한 선체는 더욱 안전하고 믿음직스러워 거친 주변 환경에서도 금방 적응할 수 있다는 평을 받는다.

선체 하단부는 갈매기 형태의 선형으로 깊은 굴곡이 나있어, 물 흐름에 저항을 덜 받고 직진성에 탁월하다. 이는 패들을 저을 때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준다.

클럽요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국산카약을 대중에게 저렴하게 공급하고 카약레저 저변확대를 위한 행사”라며 “카약 30% 할인행사와 더불어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요티 홈페이지(www.clubyachtie.com)을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1544-9856)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6.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7.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