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창군청소년수련관, 최신 「음악스튜디오실」 등 구비 - 끼, 모험, 공유의 공간으로 변화하는청소년시설 기능보강사업 김문기
  • 기사등록 2020-08-26 22:55:59
기사수정




순창군청소년수련관(운영법인, 기독교청소년협회)이 최근 지역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문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청소년시설 기능보강사업을 완료했다.




청소년수련관 2층에 있는 공연장내 음향시설을 교체하고, 보컬공연, 연극 등 다양한 문화행사에 맞게 무대도 확장했다. 또한 활동실(4층)을 음악 스튜디오실로 활용키 위해 최신 녹음장치와 방음시설도 구축했다.

 


청소년수련관 최광동관장은 “지역청소년이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익히고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컨텐츠 개발과 전문 강사진을 연결하여, 청소년들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숙주 군수는 “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이 여가와 취미, 특기, 관심 있는 것을 마음껏 펼치고 발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문화적 소외를 겪지 않도록 청소년의 성장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들의 알찬 성장을 위해 청소년축제, 100브런치 콘서트, 어린이의회, 원탁토론, 드론과 모형자동차, 캠프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2019·2021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전국 최우수시설로 선정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55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