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길종합건축사사무소, 이웃돕기 성금 1004만원 기탁 - - 사랑의열매 1004 릴레이 기부 중 군산시에 나눔 전달 - 오충일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0-10-06 16:22:06
기사수정



[전북=뉴스21] 오충일 기자=  사랑의 열매 1004 릴레이 기부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한 업체가 있어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시는 주식회사 길종합건축사사무소이엔지(대표 이길환)가 이웃돕기 성금으로 1004만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전주시에 본사를 둔 ㈜길종합건축사사모소ENG는 지난 1996년 창립해 건축설계와 감리분야 전문회사로 사랑의열매를 통해 3년 이내 1억원 이상의 기부를 약정한 고액 기부 프로그램 ‘나눔명문기업’을 가입,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길환 대표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이웃의 온정을 베풀어 주신 ㈜길건축사사무소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되어 군산시 추천을 통한 저소득 세대 및 사회복지 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389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기동순찰대·자율방범대와 범죄예방 합동 순찰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