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회천2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노출 차단 위한 선도활동 실시 조재오
  • 기사등록 2020-11-06 23:21:55
기사수정



 양주시 회천2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박종국)는 지난 5일 덕계동과 회정동 일대를 중심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지도점검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회천2동 청소년지도위원, 관계 공무원 등이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앞서 개최한 월례회의에서 활동방향을 정한 뒤 2개 팀으로 나눠 학교 주변, 덕계공원, 상가, 어두운 골목 안 길, 외진 빌라 주변 등을 순찰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등교일수가 줄어 청소년들이 유해환경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관내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청소년 고용금지의무, 출입시간 준수, 유해약물 판매 금지 등 유해행위 방지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덕계공원 근처를 배회하는 청소년들에게 귀가지도를 하는 등 청소년의 유해환경 노출과 일탈행위를 막는 선도활동을 중점적으로 전개했다.

 

박종국 위원장은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선도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홍미영 회천2동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시기에 활동에 참여한 분들께 감사드린다청소년들이 건전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1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