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읍시자원봉사센터,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1-16 19:39:44
기사수정



()정읍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은성수)는 지난 14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생활 형편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방문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사랑의 온기를 나누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유진섭 시장을 비롯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정읍지사 건이강이 봉사단(회장 위성일), 자원봉사센터 4개 가족봉사단(도란도란, 오순도순, 새내기, 코아루) 회원 등 50여 명은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연탄 800장을 직접 배달했다.

 

유진섭 시장은이번 봉사활동이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동절기를 맞아 많은 시민께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온정의 손길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시자원봉사센터는 해마다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정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해오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가족봉사단은 부모와 자녀 등 가족이 함께 돈독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환경정화 활동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봉사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국민건강보험공단 건이강이 봉사단은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행사 지원 등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27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北 "김정은 안들어왔으니 나가달라" 정상회담장서 내쫓긴 러 수행단
  •  기사 이미지 북러 "침공 받으면 지체없이 군사 원조"
  •  기사 이미지 푸틴 “한국, 우크라 살상무기 제공하면 큰 실수… 상응하는 결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