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곡2동, 김경희 주무관 100만원 기탁 조재오
  • 기사등록 2020-11-26 14:49:43
기사수정



 신곡2동은 신곡2동 작은도서관에서 근무하는 김경희 주무관이 현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경희 주무관은‘100일간의 사랑릴레이 배턴잇기에 동참하기 위해 기부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100일간의 사랑릴레이 배턴잇기2006년부터 시작된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으로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100일 동안 전 시민이 참여하여 성금, 현물 등을 기부하는 의정부시의 대표적인 나눔 행사이다.

 

현금 100만 원을 기탁한 김경희 주무관은 평소 초승달을 닮은 눈과 끊이지 않는 웃음, 진정성 있는 민원응대로 동료 직원들과 도서관을 찾는 주민들에게 칭찬이 자자하다.

 

업무를 대하는 김경희 주무관의 넘치는 열정도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고 있다. 신곡2동 주민센터 별관 신축 후 코로나-19로 인해 개방하지 못했던 신곡2동 작은도서관이 11월 초 문을 열자, 편성예산이 전혀 없었음에도 비대면작가와의 만남을 기획·실시했고, 소규모 이벤트를 3가지나 준비하여 오랫동안 개관을 기다려준 주민들이 소확행을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등 주민을 위해 직접 발로 뛰는 노력을 했다.

 

강문성 동장은 넉넉하지 않은 공무원 월급에도 큰 금액을 선뜻 기부해 놀랐다. 이웃돕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김경희 주무관은 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살자는 제 자신과의 약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3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