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창읍, 동절기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 및 긴급구호비 전달 송 태규
  • 기사등록 2020-11-27 23:16:20
기사수정



순창읍 행정복지센터(순창읍장 진영무)는 지난 26일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동절기 추위에 대비해 한파에 취약한 독거노인 등 저소득층 24세대를 선정, 난방용품을 전달했다.

 

순창읍은 매년 말 저소득층에 난방유를 지원해왔으나 한겨울 추위에도 혼자 사는 대상자들이 기름값을 아끼기 위해 난방을 잘 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 올해는 이불, 매트, 베개로 구성된 1인용 겨울이불세트를 구입하여 관내 복지대상자 800여 세대 중 24세대를 자체 선정해 지원했다.

 

또한 29일에는 순창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정용준씨(순창정보통신 대표) 및 선후배들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관내 저소득층 5세대에 연탄 200장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12월초에는 순창읍 맞춤형복지계에 기탁된 성금으로 각 마을이장으로부터 저소득층 42세대를 추천받아 겨울나기를 위한 긴급구호비(세대당 10만원)를 지급하는 등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이어갈 전망이다.

 

진영무 순창읍장은“올해는 코로나19와 지난 여름 집중호우까지 겹치면서 우리 지역 주민들이 매우 힘든 한해였지만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나눔활동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순창읍 행정복지센터가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38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