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멘트를.... - 오는 6일까지 수험생 응원 유튜브 이벤트 진행 김만석
  • 기사등록 2020-12-01 12:25:20
기사수정



삼척시가 12월 3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삼척시 공식 유튜브에서 수험생을 응원하는 ‘괜찮아, 잘 될거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참여는 오는 6일(금)까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1.삼척시 공식 유튜브에 게시된 ‘우·함·시 : 수험생 편’ 시청 2. #수험생 #삼척 키워드를 담은 응원 댓글 달기 3. 삼척시 공식 채널 구독하기! 4.상품 수령을 위한 네이버폼까지 입력 등 순으로 하면 된다.


삼척시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110명에게 삼척사랑상품권 2만원권(12명)과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원권(98명)을 제공할 예정이며, 댓글을 작성할 경우 수험생을 태그해 응원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삼척시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올 한 해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주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뜻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트리,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서 시민들과의 소통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40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