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창소방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안전으로 응원합니다’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2-02 08:54:30
기사수정

 

고창소방서(서장 백승기)는 오는 3일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여 수험생들이 안심하고 시험에 응시하도록 2개 시험장(고창고, 고창여고)사전 소방안전점검과 당일 코로나19 자가격리자 119구급대 이송서비스 등 구급대응 대책을 실시한다고 알렸다.

 

사전 점검은 △ 소방시설, 피난·방화시설 유지 관리 상태 확인 △ 소방안전관리 업무 수행실태 파악 △ 화재 및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한 시험장 대피로 확인 △ 교실 내 소화기 비치 및 작동 점검 △ 난방기기 사용 안전관리 및 화재 위험요인 사전 제거 등을 실시했다.

 

시험당일에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자가격리로 인하여 대중교통 이용이 어려운 수험생에게 119구급이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소방안전관리관을 운영하여 수험생 체온측정 및 시험 중 발생할 수 있는 응급질환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시험이 종료될 때까지 근접배치로 안심하고 실력을 발휘하도록 뒷받침 할 예정이다.

 

119구급이송서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예약신청을 받아 수험생을 시험장소까지 이송하고 시험종료 후 병원이나 자택으로 이송할 방침이다.

 

백승기 서장은“올해 코로나19로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에 어려움을 겪은 수험생에게 마지막까지 안심하고 응시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 및 당일 근접배치로 안전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4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란-이스라엘 전면전 우려 완화
  •  기사 이미지 영국 ‘2009년생부터 평생 담배 못 산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9회 예산군수배 예당전국낚시대회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