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애인 거주 시설 나눔빌에 차량 전달 - 신속한 서비스와 아동들의 원활한 이동 편의성 기대 김문기
  • 기사등록 2020-12-03 17:25:13
기사수정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3일 정읍시청 광장에서 사회복지서비스 차량 지원사업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진섭 시장을 비롯한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과 나눔봉사단장, 나눔빌 시설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사업은 대상자의 이동 편의성과 서비스 접근성을 증진 시키고 대상자 욕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진행됐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020년 기획 사회복지서비스 차량 지원사업 공모 접수를 토대로 서류심사와 현장 심사를 통해 장애인 거주 시설 나눔빌을 선정했다.

 

나눔빌은 이번 차량 지원으로 교육·외출 시 교통약자들의 교통편의 증진과 신속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눔빌 박춘아 시설장은 시민들의 소중한 성금으로 지원받은 차량을 입소자들의 등·하원과 이동 편의를 위해 적재적소에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복지서비스 차량 확보는 시민들의 활발한 기부와 나눔이 있었기에 가능했다시설 운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 활동에 적극 참여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44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미국 조종사들 "우크라이나에서 F-16을 비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전역 공습 경보 확산...적 미사일 곧 국경을 넘을 예정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플래시몹 순찰, ‘우리 순찰해요’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