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승수 의원, 국회도서관 최우수 국회의원! - ‘의회·법률정보회답 이용 부분’ 최우수 국회의원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1-02-19 20:31:24
기사수정

(대구=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이 국회도서관에서 평가한 최우수 국회의원에 선정됐다.


▲ 김승수 의원(대구 북구을)은 국회도서관 의회 벌률정보회답 이용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식을 가졌다.


국회도서관은 올해 개관 69주년을 맞아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 국회의원 시상식을 개최하고, 김 의원을 의회·법률정보회답 이용 부분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 임기 시작 이후 국내외 정책현황, 입법사례, 연구자료들을 적극 활용하며 의정활동의 품질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아 국회의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평소 동료 의원들에게 이른바 열공하는 국회의원으로 인정받는 김 의원은 국회연구단체인 혁신4.0 연구포럼연구책임의원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진정성 있는 입법활동으로 제21대 국회 대구·경북 의원 중 법안통과율 1위라는 실적을 거두기도 했다.


김 의원은 합리적이고 실효성 있는 정책대안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자료를 연구해왔는데, 열심히 공부하는 국회의원으로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다.”, “양질의 정보와 자료를 바탕으로 더욱 성실하게 또 지혜롭게 정책 개발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원은 지난 국정감사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문화예술·체육·관광업계 종사자들의 현장 목소리를 전달하며, 정부의 실효성있는 지원방안을 제안해 시민단체와 국민의힘 중앙당으로부터 국정감사 우수의원’ 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06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지구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기사 이미지 아산署,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밀착형 홍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