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현묵 보령소방서장, 대형화재 취약대상 현장지도 나서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7-22 15:45:48
기사수정


▲ 김현묵 보령소방서장, 대형화재 취약대상 현장지도 장면


김현묵 보령소방서장은 지난 21일 보령시 대천한화콘도 외 2개소를 방문하여 관계자에게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현장지도 방문은 지난 71일 취임 이후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대형화재 발생 가능성이 높은 취약대상처에 대한 한발 앞선 예방대책 일환으로 소방서장이 직접 방문하여 자체 소방안전관리 이행실태를 점검하고, 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 등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진행됐다.

 

주요 내용으로는 소방안전관리자 등 소방관계인 업무지도 주요시설 및 위험 요인(인명피해요소 중점) 등 확인지도 등을 실시했으며, 각 대상 대표자 등 관계자 면담으로 화재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한편 자율적이고 효율적인 소방안전관리체계를 확립하고자 화재예방 및 인명구조 대책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현묵 보령소방서장은 방문을 통하여 예방활동을 강화해 대형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관계자들의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화재위험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화재 및 각종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현묵 보령소방서장은 발로 뛰는 현장중심형 행정을 실시하고자 오는 814일까지 관내 국가기반시설 및 대형화재 취약대상 36개소에 대해 현장확인 지도에 나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2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