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기기 제조 유통기업 노벨뷰가 여름철 전자기기 필수품 중 하나인 노트북 쿨러 NVV9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NVV900은 시원한 외부 공기를 노트북에 충분히 제공하는 140mm의 대형 블루 LED 쿨링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거나 고사양 게임을 구동하여 일어나는 발열의 분산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공기 순환 시 발생하는 소음을 약 15데시벨로 감소하여 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하였고, 최대 17인치까지 지원하여, 태블릿 PC부터 게이밍 노트북까지 모두 호환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상판 전체를 블랙 메탈 매쉬 디자인을 채택하여 노트북의 신속한 발열 분산에 탁월하며, 1~5단계까지의 각도 조절로 사용자가 직접 편한 시야각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다.
다양한 주변기기 확장이 가능하도록 USB 포트 2개를 제공하여 NVV900을 사용하면서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충전이 가능하고, 케이블 정리 홀을 이용해 USB 장치에 연결된 케이블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노트북에서는 용량이 큰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면 금세 발열이 생기기 마련”이라며 “NVV900은 노트북 발열 분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여름철 노트북 발열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용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보성열선루, 빛으로 물드는 겨울밤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이 오는 12월 19일부터 2026년 2월 18일까지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에 야간 경관조명을 설치·운영한다. 군은 이번 조명을 통해 이순신 장군의 충의와 결의를 빛으로 형상화한 특별한 겨울 야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2025년 보성열선루 이순신 역사문화공원 준공을 기념하고, 겨울철 체류..
정읍시, 기간제 근로자 11개월 쪼개기 계약 전격폐지
정읍시가 그동안 관행처럼 여겨졌던 기간제 근로자의 '11개월 쪼개기 계약'을 전격 폐지한다. 정읍시는 2026년부터 상시·지속 업무에 종사하는 기간제 근로자의 계약 기간을 12개월로 늘려 퇴직금 지급을 보장하는 등 인력 운용 방식을 대폭 개선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최근 이재명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공공부문의 11개...
정읍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창의적인 업무 추진으로 예산을 절감하고 시민 편의를 높인 공무원들을 포상하며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정읍시는 19일 공정한 심사를 거쳐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5건을 최종 선발했다. 정읍시는 올해 상반기 행정안전부 적극행정 우수기관 선정과 전국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