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히트곡 제조기’ 김정택 SBS 예술단장, 비바보령 아카데미 특강 - 오는 13일 문예회관에서 ‘피아노 연주와 함께하는 감동과 열정의 하모니… 김흥식
  • 기사등록 2015-08-06 09:54:11
기사수정


▲ 김정택


127회 비바보령 아카데미 특강이 오는 13일 오후 730분부터 보령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히트곡 제조기로 명성을 날리고 있는 김정택 SBS 예술단장을 초청하여 피아노 연주와 함께하는 감동과 열정의 하모니를 주제로 개최된다.

 

김정택 강사는 서울대학교 기악과를 졸업하고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과 월드컵 전야제, 2003년 대구유니버시아드대회 음악감독을 역임했으며, 1996MBC 아름다운 노래 대상과 2003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현숙의 정말로’, 인순이의 밤이면 밤마다’, 전영록의 불티80년대 대중가요만 300여곡을 작곡하는 등 히트곡 제조기로도 명성이 자자한 음악계의 거장이다.

 

이번 특강은 의 입장에 대한 역지사지의 자세와 셰르파의 리더십등 삶의 성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비바보령 아카데미는 지난달부터 시행한 하절기 7~8월 중 시범운영 되는 야간강좌로써 공연형식의 특강으로 개최되며, 그 간 바쁜 직장생활로 참여하지 못했던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9월에는 한국자산관리연구원 고종완 원장을 초빙해 부동산 전망과 창조적 자산관리 전략을 주제로 2015년 하반기 보령시 부동산 전망의 트렌드, 중장기 전망 등과 노후의 창조적 자산관리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