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시, 양주사랑카드 이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모바일로 결제하세요 - ▶삼성페이 도입으로 지역화폐 모바일 간편 결제 가능 ‥ 시민 이용편의성 … 조재오
  • 기사등록 2021-05-28 18:30:16
기사수정



 양주시민들의 지역화폐 이용이 보다 편리해질 전망이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6월부터 휴대전화 삼성페이를 통한 양주사랑 카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고 31밝혔다.

 

이용 희망자는 삼성페이 앱에 기존에 보유한 양주사랑카드를 한 번만 등록하면 휴대폰을 카드결제 단말기에 터치해 관내 지역화폐 가맹점에서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지역화폐 카드 미보유자는 경기지역화폐 앱을 통해 카드 신규 발급이 가능하다.

 

양주사랑카드는 관내 연매출액 10억원 이하의 가맹점 약 11,222개소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금액의 10% 추가 인센티브 지급 및 30%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61일부터는 경기지역화폐 20만원 이상 사용자 또는 20만원 이상 최초 충전자의 경우 소비지원금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대중 선호도가 높은 삼성페이 도입으로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양주사랑카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앞으로도 지역화폐 사용 촉진 및 소상공인 경영안정화 등 관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586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