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광산구(구청장 김삼호)가 코로나19 이후 사회적경제 기업 판로확대를 위해 온라인 마케팅
집중 교육 및 컨설팅을 추진한다. 대상은 ‘한다점빵’ 입점기업이다.
한다점빵’은 광산구 사회적경제 기업 공동브랜드 ‘한다’의 온라인 스토어로 30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온라인 판매의 중요성 및 마케팅 전략 △온라인 판매 성공스토리 공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이해 등 ‘한다점빵’ 운영실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영세한 사회적경제 기업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 입점 방법, 상품등록 실습 등 개별기업 컨설팅도 이뤄진다. 또 온라인 매출 상승을 위한 검색어 상위노출, 블로그 홍보 등 다양한 온라인 광고 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광산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그간 온라인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던 사회적 경제 기업에 전국적인 판로개척 및 매출증가 등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경제 기업의 실질적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아산시, 제1호 ‘아산형 청소년 성장 플랫폼’ 문 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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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소방본부, 대법원 등기정보센터 화재안전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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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럼프-다카이치 첫 회담 후 무역협상 서명... "미일 황금시대 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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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펼치면 10인치 대형화면”…삼성 두번 접는 ‘트라이폴드폰’ 실물 최초 공개
ㅂ[뉴스21 통신=추현욱 ]삼성전자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서 두 번 접는(트라이폴드) 스마트폰 ‘갤럭시Z 트라이폴드’를 처음으로 공개한다.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28일부터 31일까지 경주 엑스포공원 에어돔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행사 ‘K-테크 쇼케이스’에 참가해 트라이폴드와 함께 .
급락하는 금값... 장중 온스당 3970달러까지 하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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