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안군, 추석맞이 우체국쇼핑몰 추석 브랜드관 운영 - 내달 22일까지 뽕편육·젓갈·뽕주 등 농특산품 최대 35% 할인 판매 송 태규
  • 기사등록 2021-08-26 20:24:35
기사수정



전북/뉴스21통신 송태규기자=부안군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농가 및 소상공인들의 소득창출을 위해 우체국쇼핑몰에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을 개설해 온라인 특별 할인판매전을 진행한다.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은 내달 22일까지 운영되며 뽕편육과 떡, 젓갈, 김치, 뽕주, 표고버섯 등 부안군 우수 농특산물을 최대 3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구매방법은 모바일이나 PC로 우체국쇼핑몰에 접속해 우측 하단 기획전을 클릭하고 지역 브랜드관 중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을 통해 15% 할인 쿠폰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부안군 추석 브랜드관에는 46개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부안의 신선한 농·특산물 구입을 희망하는 도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해 향우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SNS 등을 통해 온라인 직거래 안내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며 우체국쇼핑몰 이외에도 서울시 동대문구 구민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판매, 온라인 한가위 상생장터 참여, 부안마케팅 농산물 직판장 활용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추석맞이 기획전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부안군 우수 농특산품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고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풍성한 추석을 맞을 수 있기를 바란다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 농수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비대면 온라인 판매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57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우기 산사태 재난 대비 훈련 시행
  •  기사 이미지 예산군, 라오스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기사 이미지 청양경찰서, 전동킥보드 안전운행 준수 간담회 및 캠페인 전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