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IA, 21~22일 한가위 시리즈 이벤트 풍성 - 민속놀이 체험 및 송편 나눔⋯입장권 30% 할인 유성용
  • 기사등록 2021-09-17 09:50:59
기사수정



KIA타이거즈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연휴 기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KT전(21~22일)에서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KIA는 오는 21일 경기 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주변에 전통놀이 체험 부스를 설치하고 민속놀이 한마당을 연다. 투호, 제기차기, 널뛰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예선(경기 전)과 본선(클리닝타임)을 통해 우승을 차지한 팬에게는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KIA타이거즈 응원단은 이틀 동안 한복을 입고 관객들에게 명절 인사를 올리고, 4·5번 게이트에선 관객들에게 송편을 나눠줄 예정이다.

한복을 입고 온 가족 관객들은 경기 전 응원단상에서 열리는 윷놀이 대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 가족에게는 시구(21일) 기회가 주어진다.

KIA는 또 경기장 곳곳에 숨겨진 복주머니를 찾는 관객들에게 사인볼을 나눠주는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도 준비한다.

인기 국악인과 트로트 가수의 공연도 펼쳐진다. 21일에는 전남 구례 출신의 국악인 김산옥 씨가 애국가를 부르고, 경기 전 특별 공연을 펼친다.

22일에는 트로트 가수 윤수현 씨가 다시 챔피언스필드를 찾아 시구자로 나서고, 경기 전에는 특별 공연으로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지난 8월 27일 승리기원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던 윤수현 씨는 비로 경기가 취소되면서 마운드에 오르지 못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674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복합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 … 우리 기업의 리스크 인식은?
  •  기사 이미지 고양국제꽃박람회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