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사회적경제 사회적협동조합, ‘경사협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전달 홍판곤 기자
  • 기사등록 2021-11-10 12:22:54
기사수정
경기도기숙사는 경기도민을 위한 대학생. 청년의 주거안정과 구성원. 지역주민간 공동체 형성및 안전 등 편의 제공을 위해 경기도 수원시 서둔동 옛 서울대 농대 자리에 96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건립되었다.




사회적경제=뉴스21통신홍판곤기자= 경기도 사회적경제 사회적협동조합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기업의 대표적 5개 단체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사단법인 경기도 사회적경제협회가 단체당 3인의 대표를 파견하여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결성된 연합법인이다.

 

20174월 설립되어 경기도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경기도 사회적 경제과와 파트너십을 가지고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2021114일 경기도기숙사 소속의 대학생 중에 장학생을 선발하여 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기도민을 위한 대학생 청년의 주거 안정을 위해 경기도 조례에 따라 설립된 경기도기숙사는 기숙동 96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소 자격은 경기도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청년, 대학생이 대상이다. 경기도사회적경제 사회적협동조합이 경기도에서 수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다.

 

박 진범 경기도사회적경제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은 우리는 현재 경기도 청년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향후 경기 청년의 생활 안정과 청년 인재 육성발굴을 위한 지원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워 실현하겠다라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08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200일 맞이한 가운데 다시 격화
  •  기사 이미지 북 농업용 주요 저수지 수면 면적, 지난해보다 증가
  •  기사 이미지 [인사] 문화재청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