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사랑의 성금 전달식 개최 조정희
  • 기사등록 2021-12-24 17:30:10
기사수정



▲ 사진=은평구 / 김미경 구청장(가운데)과 관계자 내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15일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일환으로 국공립어린입집 연합회 성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숙현)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82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김미경 은평구청장과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관계자 등이 성금 전달식에 함께했다.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서는 매년 지역 구립어린이집 원장님들의 마음을 모아 성금을 기탁 해오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김숙현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장은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하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정성이나마 보탤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성금을 기탁 해주신 은평구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에 감사드린다. 기탁받은 성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며 “코로나19 상황이 여전히 엄중한 가운데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연합회에 고마움을 표한다”라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73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키예프 지역과 기타 여러 지역에서 적 드론의 공격 받아..
  •  기사 이미지 화순군, 2024년 만원 임대주택 입주 대상자 추첨
  •  기사 이미지 하르키우의 "진원지" 타격입고 많은 사람들 사망, 시체는 아직 수색 중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