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그립파워테크골프용품 전문 기업인 그립파워테크(대표 신재춘)가 이지파워그립의 신제품 이지코킹 바(EASY COCKING BAR, 휴대용 임팩트 스윙 및 코킹연습기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지파워그립은 세계 메이저 골프 국가(4개국)의 특허 및 국제 인증(ISO9001, 14001, 45001)을 획득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코킹 바는 특허 등록 및 디자인, 상표 출원까지 마친 상태다. 휴대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코킹 연습과 임팩트 스윙 연습을 통해 파워 스윙을 완성할 수 있는 연습 기구다.
기존 그립에 이지스윙 어 그립 4Color, 이지히터그립 4Color, 여성 이지히터그립 3Color를 장착해 백스윙 시 쉽게 코킹과 힌지를 형성하고, 다운스윙 시 코킹을 길게 유지하는 연습을 통해 클럽 헤드를 쉽게 던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신개념 이지코킹 바다.
특히 소프트한 실리콘 이지파워그립을 장착해 항상 정확한 그립과 약한 악력의 그립을 잡을 수 있어 스피드 상승과 파워 스윙을 창출할 뿐 아니라, 본인에 맞는 그립(S, HS하프스트롱, N, HW하프위크, W)으로 돌려 상시 일정한 그립 형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그립파워테크는 이번 주 부산 벡스코 2전시장에서 열리는 봄 시즌 골프전시회(2022년 3월 31일~4월 3일 4일간)에 참가해 이지파워그립과 이지코킹 바 출시를 알리고, 국내 골프 시장을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참가를 준비하고 있다.
이지파워그립와 이지코킹 바는 2022년 들어 3월 미얀마에 초도 샘플을 수출했고, 그립파워테크는 올 한해 국내 및 해외 진출에 힘쓸 예정이다.
그립파워테크는 그간 2, 3세대 골프 기능 향상 그립인 HITTER그립과 D-POWER그립이 최근 들어 많은 국내 골퍼가 선호하고 있으며 이번 벡스코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의 성공적인 진입을 위해 많은 준비와 국제적 무역 촉진을 위해 힘쓰고 있어 많이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충남도, 자치경찰 제도 알리는 컬러링북 제작
충청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도민에게 자치경찰 제도를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컬러링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컬러링북은 아동과 가족 단위 도민이 자치경찰의 역할과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기획됐다.책자에는 교통 안전, 여성·아동 보호, 생활 안전 등 자치경찰의 주요 업무를 일상 사례 중심..
충북 100인의 아빠단, 한 해 활동 마무리…306명 참여로 육아 문화 확산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는 12월 1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북 100인의 아빠단’ 간담회 및 해단식을 열고 한 해 활동을 마무리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와 아빠단 45가족, 총 1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최우수 아빠 표창과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아빠단은 3세부터 초등 2학년 자녀를 둔 아빠와 아이가 함께 ..
㈜에닉스, 가좌1동에 ‘사랑의 쌀’ 50포 기탁…겨울철 이웃 돕기 나서
인천 서구 가좌1동에 위치한 금속원료 재생업체 ㈜에닉스(대표 고동진)는 지난 10일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쌀 50포(10kg)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동진 대표는 직접 센터를 방문해 “조금이나마 지역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 의지를 밝혔다.백형두 가좌1동장은 “㈜에닉스의 꾸준.
사랑샘어린이집, 아라1동에 사랑의 모금함 성금 10만 3천 원 기부
사랑샘어린이집(원장 마성애)은 12일 인천 서구 아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사랑의 모금함 성금 103,000원을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원아들과 교직원이 함께 모금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마성애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실천하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행복하다”며 보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지영 아라1동...
인천시, 고품질 고추모종 생산 위한 육묘기술 교육 실시
인천시 농업기술센터는 12월 12일 관내 고추 육묘농가를 대상으로 고품질 고추모종 생산을 위한 육묘기술 교육을 진행했다.고추 육묘는 온도와 습도 변화에 민감해 작은 실수에도 생육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농가의 정확한 이해가 중요하다.교육은 고추 품종별 특성, 발아 작업, 온습도 관리, 육묘장 환경조절, 병해충 예방 기술 등 단계별 ...
인천 ‘아이사랑꿈터’ 올해 이용자 34만 명 돌파
인천시는 전국 최초 영유아 전용 공동육아·돌봄 공간 ‘아이사랑꿈터’ 이용자가 올해 34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2020년 첫해 3,700명에서 매년 증가해 2025년 현재 누적 회원 4만 8천 명을 확보했다.인천시 10개 군·구에 총 60개소가 운영 중이며, 7세 이하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놀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다.프로그램은 부모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