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Electronic ArtsEA SPORTS™가 ONE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ONE Esports를 Electronic Arts (‘EA’)의 피파온라인4 아시아 e스포츠 대회인 EACC 2022의 공식 주최사 및 리드 에이전시로 선정했다.
올해 2분기와 3분기에 각각 EACC 스프링 2022와 EACC 서머 2022가 두 차례 개최되고, 두 대회 모두 중국, 한국, 태국 및 베트남 등 12개 팀이 참가한다. EACC 스프링은 2022년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며, 참가팀들은 일주일 동안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각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형식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ONE Esports는 전체적인 이벤트 운영과 더불어 선수들과 선수들의 능력치에 대한 생중계를 영어, 한국어, 북경어, 태국어 및 베트남어로 제공한다. 또한 ONE Esports는 EA와 협력해 팬들을 위해 흥미진진한 콘텐츠와 포괄적으로 대회 전반에 대한 보도도 제작할 계획이다. 이 콘텐츠는 현지 언어로 제공되고 ONE Esports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ONE Esports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이사인 Jason Teo는 “ONE Esports 팬들 중 상당수가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에 대해 열광적인 팬인 것을 알고 있다. 열정적이고 참여도 높은 아시아 전역의 EA SPORTS™ FIFA Online 4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액션 가득한 토너먼트 시리즈를 개최하고, 팬들의 e스포츠 영웅들에 대한 이야기를 더 확장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EA SPORTS의 FIFA Online 부국장인 Piotr Pilich는 “ONE Esports는 e스포츠 영웅을 기념하고 선수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경쟁력 있는 글로벌 게임 경험을 향상하는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경쟁력을 가진 EA SPORTS™ FIFA Online 4의 게임 엔터테인먼트 통해 축구에 대한 애정을 높이는 ONE Esports와 파트너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충남도, 자치경찰 제도 알리는 컬러링북 제작
충청남도자치경찰위원회는 도민에게 자치경찰 제도를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컬러링북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컬러링북은 아동과 가족 단위 도민이 자치경찰의 역할과 생활 속 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기획됐다.책자에는 교통 안전, 여성·아동 보호, 생활 안전 등 자치경찰의 주요 업무를 일상 사례 중심..
충북 100인의 아빠단, 한 해 활동 마무리…306명 참여로 육아 문화 확산
인구보건복지협회 충북세종지회는 12월 13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북 100인의 아빠단’ 간담회 및 해단식을 열고 한 해 활동을 마무리했다.이번 행사에는 김영환 충북도지사와 아빠단 45가족, 총 180여 명이 참여했으며, 최우수 아빠 표창과 가족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아빠단은 3세부터 초등 2학년 자녀를 둔 아빠와 아이가 함께 ..
㈜에닉스, 가좌1동에 ‘사랑의 쌀’ 50포 기탁…겨울철 이웃 돕기 나서
인천 서구 가좌1동에 위치한 금속원료 재생업체 ㈜에닉스(대표 고동진)는 지난 10일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쌀 50포(10kg)를 가좌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동진 대표는 직접 센터를 방문해 “조금이나마 지역 이웃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 의지를 밝혔다.백형두 가좌1동장은 “㈜에닉스의 꾸준.
사랑샘어린이집, 아라1동에 사랑의 모금함 성금 10만 3천 원 기부
사랑샘어린이집(원장 마성애)은 12일 인천 서구 아라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사랑의 모금함 성금 103,000원을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원아들과 교직원이 함께 모금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마성애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을 실천하며 기뻐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행복하다”며 보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이지영 아라1동...
인천시, 고품질 고추모종 생산 위한 육묘기술 교육 실시
인천시 농업기술센터는 12월 12일 관내 고추 육묘농가를 대상으로 고품질 고추모종 생산을 위한 육묘기술 교육을 진행했다.고추 육묘는 온도와 습도 변화에 민감해 작은 실수에도 생육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어, 농가의 정확한 이해가 중요하다.교육은 고추 품종별 특성, 발아 작업, 온습도 관리, 육묘장 환경조절, 병해충 예방 기술 등 단계별 ...
인천 ‘아이사랑꿈터’ 올해 이용자 34만 명 돌파
인천시는 전국 최초 영유아 전용 공동육아·돌봄 공간 ‘아이사랑꿈터’ 이용자가 올해 34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2020년 첫해 3,700명에서 매년 증가해 2025년 현재 누적 회원 4만 8천 명을 확보했다.인천시 10개 군·구에 총 60개소가 운영 중이며, 7세 이하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놀이와 체험을 즐길 수 있다.프로그램은 부모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