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노원구립청소년합창단의 정기 공연 - 오는 7일 오후 5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윤만형
  • 기사등록 2015-11-04 17:34:03
기사수정



서울 노원구(구청장 김성환)가 오는 7일 오후 5시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미래의 합창 분야를 이끌어 갈 노원구립청소년합창단(지휘자 이상주)의 정기 공연을 갖는다고 밝혔다.

 

7회를 맞이하는 이번 공연은 ‘이웃사랑 그 아름다움의 실천'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연주회는 단원 60명이 맑은 목소리와 화음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계획으로, 동요와 팝송, 민요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청소년합창단의 이번 정기 공연은 창단 이래 처음으로 유료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1만원의 티켓을 현장에서 구입(선착순)해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구입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노원구청 문화체육과(02-2116-3786)로 문의하면 된다.

 

구는 공연에 따른 티켓판매 수익금은 노원교육복지재단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해 나눔의 행복을 실천할 계획이다.

 

김성환 구청장은 “노원청소년합창단의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활기찬 미래로 나갈 수 있는 자신감을 길러주고자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제공해 구민과 소통하고 구민이 참여하는 문화 도시를 만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에 창단한 합창단은 체코소년합창단 보니푸에리, 취리히 유스콰이어등 각종 협연과 구행사 참여로 우리구 문화예술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3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월명호수, 모든 시민의 힐링 명소로 재탄생하
  •  기사 이미지 예산군청소년수련관, 예산군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우수급식소 선정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임업 산림 공익기능증진 임업인 교육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