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애큐온애큐온저축은행이 단순한 우대금리 조건으로 최고 연 5% 금리를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상품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를 22일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7월 1일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를 리뉴얼해 재출시하는 것으로 월 20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제 자유 적립식 적금이다.
연 2.5%의 기본금리에 2.5%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더한 최고 금리는 연 5% 수준이다. 우대금리는 △만기 전일까지 당행 오픈뱅킹 잔액모으기 10회 시(월 1회 실적 인정) 연 1.5%포인트 △예금 가입일 마케팅 동의 확인 및 마케팅 동의 유지 시 연 1%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단 1회에 한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으며, 기존 판매 종료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 가입 이력이 있는 경우 가입이 불가하다.
애큐온저축은행은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더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애큐온다모아자유적금2 상품을 출시했으며, 우대금리 조건이 단순해 젊은 세대부터 고령층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애큐온저축은행은 입출금 상품에서도 높은 금리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뱅킹 비대면 전용 상품 ‘애큐온다모아자유예금’의 최고 금리는 연 2.2% 수준이다.
보건 교사 전문성 높여 고교학점제 현장 안착 지원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천창수)은 28일과 29일 이틀간 울산대학교에서 울산 지역 보건 교사와 희망 교원을 대상으로 ‘다과목(보건) 지도 역량 강화 직무연수’를 운영했다. 이번 연수는 고교학점제 시행으로 학생들의 교양 교과 선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지도 교사의 전문성을 높여 내실 있는 교육과정...
“울산 시민이 묻고 울산 시장이 답한다”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소통 프로그램 ‘울산 온(ON) 미팅’을 개최한다. ‘울산사람들과 미래를 열다’를 부제로 한 이번 행사는 김두겸 울산시장이 시민들과 함께 시정과 구군정에 대해 평소 느끼는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고, 울산의 미래 발전 ..
울주군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울주군자원봉사센터 전문자원봉사단협의회(회장 박원숙)가 29일 울주군청 문수홀에서 손덕현 울주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과 역대 회장단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제4·5대 회장을 역임한 임종태 회장의 이임과 제6대 박원숙 회장의 취임을 .
박수현 의원,“ 「공연 암표 근절법」 국회 통과 ”
[뉴스21통신/장병기 기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박수현 의원(더불어민주당 / 충남 공주·부여·청양)이 대표발의한 「공연법 일부개정법률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이번 개정으로 암표 거래의 구조적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공연 입장권 유통 질서를 바로잡을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현행 「공연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