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새마을회가 24일 서울시새마을회를 방문해 수해피해 시민 일상회복 지원을 위한 성금 백만원을 기탁했다.충북새마을회(회장 이화련)는 24일 서울시새마을회(회장 김일근)를 방문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수해복구 성금 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충북새마을회가 ‘행복1% 나눔운동’의 일환으로 최근 국지성 호우피해를 입은 수해지역 수재민을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화련 충북새마을회 회장은 “예기치 못한 수해로 이웃 주민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성금을 마련했다.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수해 피해 주민들이 평화로운 일상의 삶으로 되돌아가는데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금을 전달받은 김일근 서울시새마을회 회장은 "수해복구 성금을 전달해준 충북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며 "수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잘 전달해서 희망과 용기를 되찾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새마을회는 전달받은 성금으로 생필품을 구매, 수재민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북구가족센터 발표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족센터는 9일 센터 강당에서 이용자들의 한해 성과를 돌아보는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를 열었다.
북구 양정동 통장회, 마을 골목 환경정화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양정동 통장회는 9일 겨울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마을 골목을 중심으로 낙엽과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북구의회 운영위원회, 내년도 의원 국외연수비 ‘전액 삭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박재완)는 9일 의회사무과를 대상으로 한 2026년도 당초예산안 예비심사에서 내년도 의원 및 수행 직원의 공무국외출장 여비 6천만원을 전액 삭감했다. 이번 예산 삭감 결정은 경기 침체와 세수 부족 상황에서 의회가 솔선수범해 고통을 분담하겠다는 의지를...
북구 송정생활문화센터, 동아리 활동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생활문화센터는 6일부터 7일까지 센터 중앙홀에서 지난 1년 간의 동아리 활동을 돌아보는 성과공유회를 열었다. 7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참여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농소3동 주민자치회, 청소년 끼자랑 페스티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주민자치회는 6일 쇠부리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 끼자랑 페스티벌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