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을 달려 한강까지 이어지는 구간에는 마라톤 싸이클 혹은 산책로 까지 있어 삶의 무게에 지친 도시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생활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것 같습니다.
가끔씩 큰 애완견 옆을 지날때에는 순간 긴장과 불안함 마음은 어쩔수가 없나보다....
크든 작던 애완견들과 산책시에는 꼭 애완견입마개를 하였으면 더없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산책이나 달리기 하시는 분들 중에 아직 우측통행을 하지 않는 시민들이 많이 보이는데 이제부터라도 우측통행을 실천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질서가 바로 잡혀야 안전하고 유익한 생활공간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성북천과 청계천이 연결되는 구간에 연결 다리가는없고 청계천에 징검다리를 만들어 놔서 야간 이나 눈이나 비가 내릴때에는 넘어져 부상이 예상되는 구간
이므로 반드시 사람들이 다닐수 있는 다리를 만들아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시와 성북구에서는 빠른 시일에 대책을 마련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인재사고는 미연에 방지 하는 일 하는 서울시가 되길 바랍니다.



북구가족센터 발표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족센터는 9일 센터 강당에서 이용자들의 한해 성과를 돌아보는 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를 열었다.
북구 양정동 통장회, 마을 골목 환경정화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양정동 통장회는 9일 겨울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마을 골목을 중심으로 낙엽과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북구의회 운영위원회, 내년도 의원 국외연수비 ‘전액 삭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의회울산북구의회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박재완)는 9일 의회사무과를 대상으로 한 2026년도 당초예산안 예비심사에서 내년도 의원 및 수행 직원의 공무국외출장 여비 6천만원을 전액 삭감했다. 이번 예산 삭감 결정은 경기 침체와 세수 부족 상황에서 의회가 솔선수범해 고통을 분담하겠다는 의지를...
북구 송정생활문화센터, 동아리 활동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송정생활문화센터는 6일부터 7일까지 센터 중앙홀에서 지난 1년 간의 동아리 활동을 돌아보는 성과공유회를 열었다. 7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참여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농소3동 주민자치회, 청소년 끼자랑 페스티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3동 주민자치회는 6일 쇠부리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기회의 장으로 청소년 끼자랑 페스티벌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