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병수 김포시장, 운양지구대 개소식 참석 - -김병수 시장 “市-署, 안전한 운양동 위해 함께 노력할 것”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10-14 19:41:51
기사수정


<</span>사진설명김병수 김포시장이 13일 운양지구대 개소식에 참석한 모습이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13일 운양동 내 김포경찰서 운양지구대 개소식에 참석했다. 시 운양지구대는 이날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김병수 시장은 이날 운양지구대 개소식 축사를 통해 운양지구대 개소를 계기로 우리 경찰관 여러분께서는 더 나은 근무환경에서 치안 서비스를 시민들께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우리 운양동 주민들 삶은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든든하고 따뜻한 보호를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병수 시장은 계속해서 이 자리를 통해 주민 안전에 불철주야 구슬땀 흘리시는 김포 경찰 가족 여러분 노고에 다시금 감사드린다김포시도 안전한 운양동, 안전한 김포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김규행 김포경찰서장은 이번 운양지구대 신설로 지역주민들의 치안 접근성 향상 및 112신고 출동 시간 단축 등 주민들의 체감안전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소통과 협치로 주민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지구대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운양지구대 개소식에는 지역주민 50명과 함께 박상혁 국회의원, 이기형 도의원, 김순애 운양동장 등이 참석해 함께 축하했다.

 

한편 운양지구대는 치안 수요가 급증하는 김포 한강신도시 중심 생활권에서 선제적 범죄 예방 사회적 약자 보호 등 운양동 주민 49000명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5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