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랑구, 육아 공감·행복 토크쇼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 개최 - 오는 30일 구청 지하대강당서 개그우먼 김경아·김미려·조승희의 ‘투맘쇼… - 중랑구 영유아 부모 400여 명 대상,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통해 선착순 신… - 고충 나누고 공감대 형성하며 육아 스트레스 해소 김만석
  • 기사등록 2022-11-21 14:12:50
기사수정


▲ 중랑구, 육아 공감·행복 토크쇼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 개최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30일 오전 10시 30분 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와 중랑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주최로 육아에 지친 부모들을 위한 토크쇼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MOM편한 힐링데이 투맘쇼’는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서로 고민과 고충을 나누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90분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투맘쇼’는 실제 육아 중인 개그우먼 김경아, 김미려, 조승희가 같은 시대를 살고 같은 고민을 가진 부모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힐링 토크쇼다. 관객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크 외에 출산이나 육아 등 공감 섞인 웃음을 자아낼 수 있는 소재의 상황극이나 퀴즈쇼, 포토존도 마련해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전망이다.


  토크쇼는 지역 영유아 부모 총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중랑구육아종합지원센터 누리집에서 선착순 신청이 진행 중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육아에 지친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 육아 고충을 덜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발굴해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78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