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양촌읍주민자치회 ‘가족과 함께 역사탐방’ - 청소년지도위원 및 주민 등 10여 명 참여해 청소년 유해환경 꼼꼼히 살펴 - 청와대 및 김포 장릉 방문해 경관 만끽…25명 참여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11-30 20:29:18
기사수정



양촌읍주민자치회(회장 박명화) 청소년 미래분과는 지난 25일 청와대와 장릉으로 가족과 함께 역사탐방을 다녀왔다.

 

가족과 함께 역사탐방은 올해 양촌읍 자치계획수립 사업 중 하나로, 앞서 상반기에는 덕포진과 하동천 연꽃군락지에서 진행됐다.

 

이번 탐방에는 관내 초등학생과 학부모 25명이 참여했으며 주민자치회위원회에서 인솔했다. 참가자들은 청와대와 김포 장릉의 경관을 만끽하는 한편 역사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이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탐방에 참여한 한 가족은 청와대를 눈과 마음에 깊이 담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청와대는 처음이었는데 이렇게 즐겁고 유익한 경험과 추억을 선물해 주신 양촌읍 주민자치회에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명화 양촌읍 주민자치회장은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것들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이셨기를 바란다라며 우리 양촌읍주민자치위원회의 역사탐방을 통해 미래를 그리는 어린이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기일 양촌읍장은 참여해주신 가족들에게 감사드리며, 바쁜 일정 중에도 아이들이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게끔 소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주신 주민자치회장님과 위원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하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7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