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 ‘2022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서 ‘최우수위원회’ 수상 - 현영수 회장 “전 회원이 이뤄낸 값진 성과이자 영광”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11-30 20:37:25
기사수정



국민운동단체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회장 현영수)는 지난 22일 경기도 광명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된 ‘2022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회원대회에서 최우수위원회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는 김포시 관내 마스크 공급업체 등 80여 곳의 긴급방역과 함께 코로나 성금과 마스크를 후원한 바 있으며, ‘사랑과 실천의 약속-헌혈릴레이를 통해 헌혈 후 헌혈증서를 기부하는 등 헌혈 확산 운동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지난 2018년부터 2022년까지 5년간 녹색실천 환경 프로젝트인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운동을 통해 관내 360여개 음식점에 음식포장 용기 12만 개와 홍보물을 제작·배부하는 한편 우수참여업소에 현판을 부착하는 등 녹색실천 범시민 서명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그린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서왔다.

 

이 외에도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 글로벌 시민의식 함양 지도자 교육 청소년 사진공모전 사업 및 시민의식 개혁운동 등을 적극적으로 펼쳐왔다. 또 산악회의 , 하천, 바다 지킴이단 활동및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청년회의 고구마 심고 수확하여 어려운 이웃돕기그리고 여성회의 떡국떡&모시송편, 김치판매 수익금 기부, 읍면동 어려운 가정에 김장김치 나눔 등 2022년에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018년 경기도회원대회 우수협의회수상에 이어 2022년 경기도회원대회에서도 최우수협의회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현영수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 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 전 회원이 이루어낸 값진 성과이자 영광이라며 바르게 임원 여러분과 사무국, 그리고 읍면동 위원장, 총무님들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는 제11~12대 현영수 회장을 수장으로, 임원진과 사무국, 14개 읍면동위원회 500여 회원의 자발적 참여로 김포시 발전을 위해 의식개혁 운동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