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노래하는 대한민국’공개 녹화 성료 - 본선 진출 18팀 성산아트홀 대극장 무대 올라... 4월 2일 TV조선 방영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3-01-30 08:58:07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TV조선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노래하는 대한민국의 첫 방송 녹화를 28일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 녹화는 개그맨 김종국이 MC를 맡아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가운데 치열한 예심을 거쳐 본선에 오른 18팀이 타고난 끼와 갈고닦은 가무 실력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시청자 참여형 프로그램답게 관객석도 볼거리를 제공했다. 재치 있는 응원 플래카드로 눈길을 사로잡는 관객뿐만 아니라 앞자리를 선점하기 위해 서울에서 아침 일찍부터 내려와 자리를 잡은 사람들도 있었다.

 

그리고 창원 지역 특산물 소개에 이어 설운도, 김수희, 강진, 조정민 등 초대 가수의 무대도 이날 행사에 흥을 더했다.

 

마지막 수상자 발표 시간에도 순위 고하에 상관없이 수상자나 축하자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축제와 화합의 한마당이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창원에 숨은 재주꾼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에 깜짝 놀랐다창원 미래 50년을 향한 혁신성장의 기틀은 단연 시민의 힘이 으뜸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 순간이라고 말했다.

 

TV조선 신규 예능 노래하는 대한민국은 특출난 끼와 흥을 갖춘 재주꾼을 찾아 전국을 순회하는 시청자 참여형 노래자랑 프로그램으로, 창원이 첫 번째 촬영지다. 창원특례시편은 오는 42() 오후 730분 방송될 예정이다. 

▲ 창원특례시,‘노래하는 대한민국’공개 녹화 성료(문화예술과) (1).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6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어린이들 웃음 한가득 ‘어린이 한마당 큰잔치’ 성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