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민근 안산시장, 외식업중앙회 상록구지부 임원진과 간담회 유성현 특별취재본부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3-02-01 10:07:17
기사수정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지난달 31일 이민근 시장 주재로 한국외식업중앙회 안산상록구지부(지부장 서성태) 임원진과 외식업 활성화 등을 토대로 경제활성화를 위한 논의를 했다고 1일 밝혔다.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이민근 시장과 관계 공무원, 서성태 지부장, 한국외식업중앙회 상록구지부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은 외식업계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한편, 외식업 활성화 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서성태 외식업 상록구지부장은 외식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시에서 외식사업아카데미사업을 확대 운영해 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외식업 발전을 위해 시와 지부가 적극 협력해 나가자고 제안했다.

 

이에 이민근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외식업계의 위기를 극복하고 쟁력을 높여,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대책을 강구하겠다밝혔다.

 

한편, 한국외식업 안산상록·단원지부는 관내 일반음식점 7800여 개소 중 5천여개소가 가입되어 있으며, 위생분야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지원 정책과 외식업의 경영컨설팅, 교육 등 외식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3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