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 의정부2동, 관내 식당 대상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 캠페인 진행 조성국
  • 기사등록 2023-02-03 14:26:05
기사수정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권대익)는 1월 31일(화) 관내 식당 25개소를 방문하여 동절기 복지사각지대발굴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의정부역 인근 식당을 방문하면서 생활업종 종사자들에게 주변 이웃의 어려움에 관심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협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우미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한마음으로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누구라도 일상생활 중 위기가구를 발굴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주민제보 활동에 동참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권대익 의정부2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님과 위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민관협력을 위해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2동은 관내 고물상을 대상으로 1차 캠페인을 추진한 바 있으며, 앞으로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편의점 및 유동인구가 많은 의정부역 광장 주변 일대에서 캠페인을 지속 추진해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집중 발굴 활동에 전력을 다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41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