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시, 청소년 안전신문고 누리소통망(SNS) 영상 제작 공모전 개최 - ‘안전신문고 홍보를 통한 안전문화 확산’주제 - 최우수상 50만 원 시상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02-20 13:20:40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시는 220일부터 420일까지 울산 거주 청소년 대상으로 청소년 안전신문고 누리소통망(SNS) 영상 제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소년의 안전 지식을 함양하고, 안전 감수성을 높여 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목적이다.

공모주제는 안전신문고 홍보를 통한 안전문화 확산으로, 20~60이내 짧은 누리소통망(SNS) 영상 콘텐츠(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숏츠 등)를 제작하면 된다.


응모 방법은 개인 누리소통망(SNS) 계정에 제작한 영상과 핵심어표시(해시태그) ‘#울산안전신문고 #청소년안전신문고영상제작공모전 #울산안전을 등록하고, 420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전자우편(ulsancity.safety@gmail.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등 서식은 울산시 누리집(www.ulsan.go.kr) 분야별정보-안전-새소식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심사 결과는 오는 531일 울산광역시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은 우수작 등에 선정된 20명에게 최대 50만 원에서 최소 5만 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참가자 중 180여 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에서 울산시가 최초로 개최하는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울산의 청소년들이 참여해주시기 부탁드린다 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안전신문고는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느끼는 안전위험요소를 신고하는 체계(시스템)로 웹사이트(www.safetyreport.go.kr) 또는 스마트폰 안전신문고 앱을 통해 신고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화려한 5일간의 일정 마무리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2회 백의종군 길 마라톤대회’ 전국대회 우뚝
  •  기사 이미지 성웅 이순신 축제, ‘업그레이드’ 콘텐츠로 관객 시선 붙들어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