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교육청, 통학차량 28대로 교육감 보궐선거 홍보 - 울산시선관위와 버스 홍보단 발대 - 울산 전역 돌며 투표 참여 독려 우정석 울산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3-03-02 17:54:0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우정석기자) = 울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권한대행 최성부)은 울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사무처장 김정곤)와 함께 45일에 있을 울산광역시교육감 보궐선거 홍보에 나선다.

 

울산시교육청은 2일 울산혜인학교 통학버스 주차장에서 함께 달려가는 버스 홍보단발대식을 열었다.

 

함께 달려가는 버스 홍보단은 교육청 소관 통학버스 28대에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내용의 홍보 문구를 부착하고 45일까지 울산 전역을 돌며 보궐선거를 홍보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울산시선거관리위원회가 울산시교육청이 평소에 통학차량을 이용한 교육정책을 홍보하는 사례를 벤치마킹해 교육감 보궐선거 홍보를 함께 하자고 울산시교육청에 제의하면서 이뤄졌다.

 

발대식에는 최성부 교육감 권한대행과 울산시선거관리위원회 김정곤 사무처장, 교육청 직원, 투표 참여 홍보단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울산 교육의 미래 우리 모두의 투표로 만들어요라는 문구가 적힌 홍보 피켓과 펼침막을 들고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울산시교육청은 교육청 유튜브 등에서도 보궐선거를 홍보할 계획이다.

 

최성부 교육감 권한대행은 통학차량을 이용한 교육감 보궐선거 홍보가 시민이 보궐선거에 관심을 두고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67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