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양주시 진접읍, 기관협의체 구성 및 간담회 개최 이예솜
  • 기사등록 2023-03-22 13:36:59
기사수정


▲ 남양주시 진접읍, 기관협의체 구성 및 간담회 개최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윤경배)는 지난 21일 기관협의체를 구성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기관협의체 구성은 지난해 11월 8일에 개최된 학교 관계자와의 간담회 때 건의된 사항으로, 이번 간담회에서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단절됐던 진접읍 기관 간 소통의 창구를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따라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파출소, 119안전센터, 육군56탄약대대, 예비군읍대, 농협, 초·중·고 학교장 등 24개 기관으로 협의체가 구성됐다.


또한, 기관 상호 간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했으며, 향후 협의체 활성화 방안 및 구현을 위한 개선방안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논의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의 주요 내용은 △각 기관장 소개 △기관협의체 회칙제정 △건의사항 △향후 추진방향 토의 등이다.


이번 간담회에 참석한 주곡초등학교장은 “학교 주변에 인도가 없어 통학 시 아이들이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돼 지난 간담회 때 인도 설치를 건의했었는데 현재는 인도가 설치돼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게 됐다.”라며 “남양주시의 발 빠른 대처에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윤경배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앞으로도 기관협의체를 탄력적으로 운영해 각 기관의 불편 사항을 사전에 차단하고, 서로 소통과 협력을 통해 더 밝은 진접읍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8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