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 남구도시관리공단, 고래문화특구 홍보단 위촉 - - 관광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연계 홍보단 운영 -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3-03-28 19:51:4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28일 공단본부 2층 회의실에서 고래문화특구 관광활성화를 위해 고래문화특구 홍보단(단장 권분태)에 대한 위촉식을 실시했다.

 

공단은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 주관스마트 관광도시 조성사업에 고래문화특구 선정됐으며, 지난 1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 등 코로나19 이전의 모습을 빠르게 회복하는 과정에서 홍보단 위촉을 통해 관광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와 연계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이번 홍보단 위촉식을 가지게 됐다.

 

고래문화특구 홍보단은 20명으로 구성되어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명절 및 성수기 고래문화특구 일대 환경정비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며,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홍보단 운영을 통해 홍보 이외에도 운영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춘실 공단 이사장은사회적으로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이 진행됨에 따라 4월부터 본격적인 관광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공단은 홍보단 위촉을 비롯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관광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고래문화특구 홍보단 외에 지난 1일 철새홍보관, 삼호철새마을 게스트하우스, 태화강동굴피아 등에 대한 맞춤형 홍보를 위한 태화강 조류생태관광홍보단을 구성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관광문화시설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9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a>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