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동구, 미래교육지구 마을강사·마을교육기관 수시모집 - 성동구 주민 또는 생활권자로서 아동 청소년 대상 교육경력 2년 이상인 사… - 문화예술, 체육, 심리인성, 진로직업, 코딩 메이커 등 다양한 분야 모집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3-30 16:19:36
기사수정


▲ 사진=성동구 전경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성동미래교육지구와 함께 한걸음 더 발돋움할 마을강사, 마을교육기관을 수시모집한다.


성동미래교육지구 사업으로 마을의 우수한 인적·물적 자원을 학교와 마을배움터로 연계하기 위해 문화예술, 체육, 심리인성, 진로직업, 코딩 메이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 체험활동을 중심으로 진행할 주민들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으로는 성동구에 거주하거나 생활권자로서 성동구 관내 아동 청소년 대상 교육경력이 2년 이상 있는 자 또는 단체이다. 국어, 영어, 수학 등 단순 교과과목이나 학원 및 교습소 운영자는 제외된다.


마을강사, 마을교육기관은 성동미래교육플랫폼에 관련 정보를 등재하고, 학교에서는 플랫폼을 통해 강사에게 수업요청을 할 수 있게 된다. 모집된 마을강사는 학교-마을 수업연계 외에도 성동미래교육지구의 다양한 사업에 함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성동구청 홈페이지(>열린성동>성동소식>고시공고/입법예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미래교육지구사업은 지역의 다양한 교육자원과 연계하여 어린이·청소년의 행복한 성장과 미래역량 함양을 위해 함께 참여하는 교육협력사업으로, 성동구의 미래교육 발전을 위해 마을강사와 마을교육기관이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95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