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탈리, 중국 ‘유쿠’ 통해 판매하는 한정판 콜라보 백 ‘아띠 바이 탈리' 런칭 조병초
  • 기사등록 2016-01-09 09:27:45
기사수정

특피 브랜드 ‘탈리(TALLI)’와 팝아트 작가 찰스장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아띠 바이 탈리(ATTI by TALLI)’가 ‘친애하는 옷장’ 한국 특별편2를 통해 선출시된다.


파이톤, 워터스네이크, 크로커다일, 오스트리치 등 특수 피혁을 전문으로 하는 ‘탈리’는 세련미와 모던함을 동시에 갖추고자 하는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핸드백 브랜드다. 때문에 이번 ‘탈리’와 팝아트 작가 찰스장과의 콜라보 제품인 ’아띠 바이 탈리’ 역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높은 퀄리티의 인조 악어가죽에 고급스럽고 반짝이는 스팽글로 위트 있게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MC리애가 방송에서 직접 착용한 실버컬러의 미니백 ‘Happy Eye Angel’과 블랙컬러의 스퀘어 타입 토트백 ‘Happy Lip’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고급스러운 탈리백에 찰스장의 톡톡 튀는 감성을 담은 ‘아띠 바이 탈리’는 유쿠의 대표 패션프로그램 ‘친애하는 옷장’ 한국 특별편2 제7회(굿나잇 영상-배우 박시후 출연)에서 방송과 동시에 ‘보면서 사기’가 가능하다.


이번 아트 콜라보를 함께 진행한 찰스장은 기존 만화 캐릭터를 작가만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아이돌 및 국내외 기업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 스트리트 아트, 전시기획, 아트 토크 등 다방면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작가이다.


한편 ‘유쿠생활’은 동영상과 온라인 쇼핑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구매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시청하는 도중에 화면에 노출되는 상품을 바로 ‘보면서 사기’가 가능하다.


이러한 독자적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중국의 약 13억 인구를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가 가능해지는 것으로 국내 중소기업 및 우수 브랜드들이 중국에 진출할 수 있는 한류 문화의 새로운 사업모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2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