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진구, 5월 청소년의 달 기념해 모범 청소년에게 표창 수여 - 31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김경호 광진구청장이 표창 전달 - 학업, 선행, 효행, 봉사 등 주변에 선한 영향력 전파하는 모범 청소년 66명 … 박영숙
  • 기사등록 2023-06-01 14:35:59
기사수정


▲ 사진=31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광진구 모범 청소년 표창 수여식에서 김경호 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31일 광진구청 대강당에서 ‘2023년 광진구 모범 청소년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관내 모범 청소년을 격려하고 표창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모범 청소년들은 평소 근면 성실한 자세로 학업을 수행하거나 선행, 효행, 봉사 등 생활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로, 지역 내 35개 초, 중, 고, 특수학교의 학교장 추천과 꿈드림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센터장 추천을 받아 총 66명이 선발됐다.


이날 수여식에는 김경호 광진구청장과 표창 대상자 41명, 학부모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김경호 구청장은 “청소년 여러분이 이렇게 바르고 훌륭하게 성장해서 자랑스럽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책도 많이 읽고, 주변 사람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은 절대 혼자가 아니다, 항상 주변에 도움 줄 수 있는 어른들이 있다.”라며 “광진구도 여러분 옆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길 바란다.”라고 격려의 말을 건넸다.


광진구는 ▲미래형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교육경비 지원 ▲문화체육시설 확충 ▲학교 앞 소통 나들이 ▲청소년 참여 위원회 ▲청소년 어울림 마당 개최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광진형 희망러닝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운영 등 다양한 청소년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151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