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슈가펀딩 투자 수수료 완전 무료 이벤트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막내 회원사로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하는 슈가펀딩이 7월 11일까지 ‘투자 수수료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슈가펀딩의 홈페이지와 앱(APP)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 및 투자자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인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7월 11일 사이에 오픈된 투자 상품의 ‘투자수수료 면제’로, 해당 투자 상품 투자 시 만기까지 투자 수수료가 면제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자 대상 이벤트로 슈가펀딩 가입 후 투자용 가상계좌를 발급 완료한 회원 중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권을 증정하며, 이중 첫 투자를 완료한 1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식은 가입 시 추천인 코드란에 ‘SUGAR2023’을 미션 키워드로 입력하면 된다. 슈가펀딩은 앞으로도 미션코드를 활용해 참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첫 투자 상품은 6월 16일 오픈된다.
슈가펀딩은 매출 선정산(SCF), 부동산 담보 투자, 아트 투자, 법인차량 담보 등 상품의 다양화로 개인 투자자들에게 원스톱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온투업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자 한다. 또한 누구나 쉽고 간편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로, 중저〮신용 차입자에 중금리 대출 기회를, 투자자에게는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기 위해 ‘통합 P2P투자/대출(온투업) 플랫폼’을 구축했다.
슈가펀딩 지중현 대표는 “슈가펀딩에 기대감을 갖고 찾아와 준 첫 고객들에게 감사와 더불어 이용 경험을 촉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투자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플랫폼을 찾아다니는 불편함을 매력적이고 다양한 상품 투자 기회를 제공해 해소하고, 확보한 자산운용 출신 및 대체투자 경험 전문인력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투자와 리스크 방지에 최선을 다해 고객들과 함께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통합 투자 플랫폼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명 대통령 “로봇 도입 막을 수 없어…사회적 대비 필요”
이재명 대통령은 29일 청와대에서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며 생산로봇 도입을 둘러싼 노조의 반대 움직임을 언급했다.앞서 현대차 노조는 CES 2026에서 공개된 휴머노이드 로봇 ‘아틀라스’의 생산 현장 투입에 대해 노사 합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혔다.이 대통령은 기술 변화의 흐름을 거론하며 과거 증기기관 도입 사례를 예로 .
튀르키예
튀르키예는 유럽과 아시아를 잇는 국가로, 수도는 앙카라이며 최대 도시는 이스탄불이다.동로마 제국과 오스만 제국의 중심지였던 역사적 배경을 지닌 나라다.정치 체제는 공화국이며, 대통령 중심제를 채택하고 있다.이슬람 문화가 주를 이루되 세속주의 전통도 강하게 남아 있다.관광·제조업·농업이 주요 산업으로, 지정학적 ..
북구 염포동,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북구보건소 건강관리센터 전문인력과 함께 29일 신전경로당에서 찾아가는 보건복지상담을 진행, 복지 및 건강 상담을 제공했다.
속초시, 2월 2일부터 2026년 문화누리카드 신청 접수
속초시가 문화취약계층의 문화·관광·체육활동을 지원하는 ‘문화누리카드’ 신청을 2월 2일부터 접수한다.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는 6세 이상(202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관광, 체육활동을 지원하는 국가 공익사업이다. 속초시는 5,901명을 대상으로 총 8억 9,400만 ...
제1차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제1차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가 28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열려 올해 축제 사업계획안 등을 심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가재골공원 조성사업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28일 가재골공원 조성사업 현장을 찾아 주민들과 함께 사업 추진상황을 살펴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