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3)’에 참가한다FPT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국내 최대 미래선도 기술 전시회인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Smart Tech Korea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는 코엑스 A, B홀 전관을 사용해 진행되며, 국내·외 350여개 기업이 1000개 이상의 부스를 마련해 디지털 혁신 기술에 관한 인사이트와 기술적 전문지식을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동남아 최대 ICT 기업인 FPT 소프트웨어의 자회사로, 3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클라우드, 데이터, 인공지능 분야의 기술 역량과 혁신적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내 전문가들과 소프트웨어 개발 트렌드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구현에 대해 논의하고, FPT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이 어떻게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부스는 A홀(A436)에 마련된다.
FPT 소프트웨어 코리아의 하 민 뚜안(Ha Minh Tuan) 대표는 “스마트테크 코리아에 참가해 한국의 업계 전문가들과 새로운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전 세계에서 신뢰받고 있는 당사의 디지털 솔루션을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디지털 혁신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미 있는 지식 교류에 참여하고, 귀중한 경험과 고객 성공 사례를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미래를 연결하다(Connect the Future)’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제12회 스마트테크 코리아는 새로운 테크 산업과 트렌드를 이끄는 B2B 비즈니스 플랫폼 전시로, 디지털 시대의 최첨단 테크놀로지와 미래 유망 산업을 집중 조명한다. 최근 챗GPT가 전 세계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디지털 혁신을 이끌 인공지능 기술을 중심으로 상품, 서비스의 제조·생산에서부터 유통과 배송, 소비의 과정에 적용되는 리테일, 로봇, 보안 등 최첨단 기술과 솔루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